비 유제품 크리머 시장 경쟁자 분석, 승리 전략 및 성장 동인 2031

비유제품 크리머 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   유통기한이 더 길기 때문입니다. Non-dairy creamer는 식물성 기름이나 식물성 우유를 이용하여 제조한 후 농축하거나 분무 건조하여 분말 형태로 만든 후 액체 형태로 포장합니다. Future Market Insights(FMI)는 새로운 연구에서 2021년까지 유제품이 아닌 크리머 시장이 25억 6,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습니다. 특히 소비자가 점점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전환함에 따라 시장의 단기 성장 전망은 여전히 ​​긍정적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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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제품이 아닌 크리머의 분말 형태는 유통 기한이 가장 길기 때문에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. 비유제품 크리머의 긴 유통기한은 소비자와 소매업체의 구매 선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배경에서 FMI는 분말형 비 유제품 크리머로 구성된 부문이 2031년까지 6.4%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.

비유제품 크리머 시장의 주요 내용
  • 비유제품 크리머 시장은 긍정적인 속도로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. FMI는 2021년에 5.8% YoY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.
  • 미국의 수요는 2021년 북미 비낙농 크리머 시장의 66% 이상을 차지하면서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입니다.
  • 영국도 2021년에 5% YoY 성장을 기록하면서 핵심 시장으로 부상할 것입니다.
  • 프랑스와 독일은 유럽에서 비유제품 크리머의 또 다른 매력적인 시장으로 부상할 것입니다.
  • 동아시아에서는 일본과 한국 모두 예측 기간 동안 계속해서 높은 수요를 보일 것입니다.

 “글로벌 식음료 시장에서 영양가가 높은 혁신적인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비 유제품 크리머 제조업체는 제품 제공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”  라고 FMI의 수석 분석가가 말했습니다.      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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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 및 음료 산업의 기술 발전은 성장의 열쇠로 남을 것입니다

최근 몇 년 동안 식품 및 음료 산업에는 엄청난 기술 발전이 있었으며 이는 트렌드, 기술 및 새로운 개발 측면에서 산업의 역학을 변화시켰습니다. 기술은 또한 비 크리머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. 몇 년 전만 해도 비유제품 크리머는 상상할 수 있는 개념이었습니다. 그러나 수소첨가, 분무건조 등 첨단기술의 발달로 우유를 넣지 않고도 크리머를 만들 수 있게 됐다.

게다가, 논-낙농 크리머가 나왔을 때의 생산 비용은 훨씬 더 높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논-낙농 크리머의 생산 비용도 일부 기술의 발전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기술 발전은 또한 비 유제품 크리머의 수요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
누가 이기고 있습니까?

비 유제품 크리머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유제품 크리머 시장의 여러 주요 업체가 비 유제품 크리머 시장에 진입했습니다. 또한 여러 주요 기업이 입지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인수합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

  • 2020년 스타벅스는 Nestle SA와의 제휴를 통해 미국에서 비유제품 크리머를 출시했습니다. 이 비유제품 크리머는 헤이즐넛과 카라멜의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되며 아몬드 우유와 귀리 우유로 만들어집니다.
  • 2019년, Natural Bliss는 새로운 비유제품 크리머 옵션을 도입하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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